Sh수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 개최
Sh수협은행,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에 참여한 Sh수협은행 임직원들이 대표적인 불교문화재 중 하나인 반가사유상을 관람하며 전문 큐레이터의 해설을 듣고 있다. (제공: Sh수협은행) ⓒ천지일보 2018.9.6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에 참여한 Sh수협은행 임직원들이 대표적인 불교문화재 중 하나인 반가사유상을 관람하며 전문 큐레이터의 해설을 듣고 있다. (제공: Sh수협은행) ⓒ천지일보 2018.9.5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이 지난 5일 ‘은행장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은행장과 직원이 함께하는 문화체험과 호프미팅을 통해 친밀감을 높이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신바람 나는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이동빈 은행장이 직접 기획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직원들은 이 행장과 함께 국립중앙박물관을 찾아 상설전시관을 견학하고 선조들이 남긴 문화재의 우수성을 직접 체감하는 한편 콜럼비아의 고대도시 ‘황금문명 엘도라도’ 특별전도 관람했다.

박물관 관람 후 이어진 호프미팅에서 이 행장은 “업무의 연속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직원 여러분께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잠시 여유를 가지고 우리 문화를 체험하며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직원들은 “문화행사라고 하면 흔히 영화관람이나 체육행사가 일반적인데 박물관 관람은 처음이다”며 “ 생각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초 ‘중견은행 일등은행’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고 경영슬로건으로 ‘함께 뛰자!’를 내세운 이동빈 은행장은 ▲현장경영 100일 대장정 ▲굿모닝 통통토크(通通talk) ▲은행장과 함께하는 무비데이 등 다양한 소통행보를 통해 직원만족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워라밸 문화 정착을 통한 가족친화 경영도 적극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