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안임학원, 아시게임 e스포츠 우승 이벤트 (제공: SGA서울게안임학원)
SGA서울게안임학원, 아시게임 e스포츠 우승 이벤트 (제공: SGA서울게안임학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프로게이머아카데미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2018아시안게임 e스포츠 우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시범경기로 채택됨에 따라 프로게이머가 되는 법, e스포츠학원, 프로게이머학원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메달 획득에 성공해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근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학원에 대한 인식이 바뀌는 가운데 롤학원, 오버워치학원, 배틀그라운드학원 등을 찾는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다.

관계자는 “요즘엔 프로게이머에 대한 인식도 좋아지면서 부모가 직접 프로게이머 관련 문의를 하는 경우가 많이 늘었다”고 전했다.

이어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등 프로게이머 및 프로 구단 코치, 감독 출신 코치들이 직접 1:1 코치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SGA는 프로게이머교육을 비롯해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개발, AR/VR, 웹툰 과정 등 게임개발과정을 교육하고 있다. 모든 과정은 기본부터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진행하고 있다.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서도 부산 및 경남 지역의 예비 프로게이머를 위해 전문적인 프로게이머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