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등 2019학년도 신입생 선발
LOY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 과정 등 2019학년도 신입생 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OY전문학교 실습 수업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LOY전문학교 실습 수업 모습 (제공: LOY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호텔외식조리과정(호텔조리학과 과정) 등에서 2019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호텔외식조리과정은 한식·중식·일식·양식 등 조리기술을 대한민국 조리기능장이 직접 실습 수업을 지도하고 있다.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은 호텔외식조리과정을 비롯해 파티플래너과정, 푸드코디네이터과정, 호텔식음료바리스타과정, 호텔웨딩프로듀서과정 등 총 10개 과정에서 진행되며, 고등학교 졸업학력을 갖추거나 내년 2월 고등학교 졸업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일반 대학의 경우 수시모집에 합격하는 경우 이후 입시에는 지원이 불가능하고 반드시 등록을 해야 하지만 LOY전문학교 신입생 모집 전형의 경우 합격 후에도 일반대학 정시까지 중복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생 모집 전형은 내신과 수능성적이 전혀 반영되지 않고 100% 입학 사정관제로 실시되며, 학점은행제를 통해 졸업 후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취업이나 편입 등 다양한 진로 선택이 가능하다.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전형에서 가장 높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는 학과는 호텔외식조리과정이라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해당 과정에서는 방학 중 한식조리사 자격증, 양식 조리사자격증, 중식조리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무료 특강이 실시되며, 푸드코디네이터과정과 디저트제과제빵과정, 호텔식음료바리스타과정을 연계해 폭넓은 자격증 취득을 지원한다.

현재 호텔외식조리과정에서는 ‘3+2 인턴십 제도’를 운영 중인데, 학생들은 국내 특급호텔, 리조트 등 각종 외식조리계열 현장학습을 거쳐 실무 지식과 경험을 습득하고 사회에 진출하게 된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