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6회 탑모델선발대회 (제공: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9.6
2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열린 제6회 탑모델선발대회 (제공: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9.6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가 주관하고, YG케이플러스와 백지애웨딩이 주최, 오란씨·칼로바이·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가 협찬, 한국모델협회가 후원한 제6회 탑모델선발대회가 지난 2일 서울호서예전 6층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제6회 탑모델선발대회는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부문으로 7월부터 신청을 받아 8월 예선을 거쳐 본선대회가 진행됐다.

본선 당일에는 참가자들의 패션쇼가 진행됐고, 실용음악예술계열의 노래와 실용무용예술계열 학생들의 걸스힙합 축하공연으로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를 뜨겁게 만들었다.

이번 제6회 탑모델콘테스트 모델대회의 수상자로는 백지애웨딩상 박수연, 칼로바이상 박정연, YG케이플러스상 이진·박채연, 동상 이수지 ,은상 이성진, 금상 백찬영, 대상 정지섭이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이들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서울호서예전 장학금 및 YG케이플러스, 백지애웨딩, 칼로바이의 전속 모델 기회가 제공된다.

탑모델콘테스트는 이번이 6회째로 남주혁(1회 대상)과 신용국(2회 대상)은 YG케이플러스 전속모델로 서울패션위크, 패션쇼 및 잡지광고, 방송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제3회 탑모델콘테스트 대상을 받은 손기성은 2015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주최사인 YG케이플러스는 혜박, 강승현, 주우재, 황승언, 배정남, 장기용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돼 있는 패션 토탈 모델 컴퍼니다.

본 대회는 매년 열리는 행사로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한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내신과 수능 등급 반영 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