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입문자 대상 강의 론칭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입문자 대상 강의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시원스쿨랩)
(제공: 시원스쿨랩)

“가장 어렵다는 아이엘츠 시험을 가장 쉽게 공부하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 영어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아이엘츠(IELTS) 입문자라면 누구라도 원하는 목표 점수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빅아이엘츠 6.5+ 환급반’을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빅아이엘츠 6.5+ 환급반’은 출석, 과제, 미션 수행 없이 Overall Band Score 6.5만 달성하면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 준다.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한 학습자에게도 90일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교재와 인강으로 공부하다가 이해가 되지 않거나 궁금한 점이 있을 경우 시원스쿨랩 아이엘츠 학습 질문 게시판에 남기면 아이엘츠 전문 강사와 시원스쿨 어학 연구소 연구원들이 직접 답변해준다.

‘빅아이엘츠 6.5+ 환급반’을 신청하면 아이엘츠 출제 기관인 케임브리지가 출간한 공식 기본서 2권과 시원스쿨랩이 아이엘츠 시험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역대 기출 문제를 완벽 반영해 시험에 가장 많이 나오는 주제와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만든 초급자용 ‘빅아이엘츠 IELTS START’ 시리즈 4종(리딩,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신승호 소장은 “Overall 6.5 점수는 유학과 이민에 필요한 기준이기 때문에 가장 많은 학습자들이 해당 점수를 목표로 한다”며 “하지만 가장 어렵다고 평가되는 아이엘츠 시험이기에 가장 쉽고 빠르게 목표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환급반 강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엘츠(IELTS) 시험은 영국문화원과 케임브리지 대학교, 호주IDP에듀케이션에 의해 공동 개발, 관리, 운영되고 있는 영국식 영어 능력 시험이다. 호주와 뉴질랜드, 영국은 물론 미국에서도 대학 진학이나 이민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하지만 영어능력 시험 중 난이도가 가장 높아 많은 학습자들이 성적 취득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