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TOEIC위원회 “9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 늘린다”
한국TOEIC위원회 “9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 늘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하반기 취업 대비… 9월 평일시험 3회 추가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YBM 한국TOEIC위원회는 하반기 주요 기업의 채용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의 응시 편의를 위해 9월에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을 3회 추가 시행한다.

9월에 추가 시행되는 토익스피킹 평일 시험일은 9월 5일(수), 11일(화), 12일(수)이다. 성적은 각각 9월 10일(월) 정오, 9월 14일(금) 정오와 오후 3시에 발표된다. 9월 5일(수) 시험은 4일(화) 오후 11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정기시험은 예정대로 치러지며 9월 한 달간 토익스피킹은 평일 시험을 포함 총 13회 시행된다. 보다 자세한 시험 일정과 성적 발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또 한국TOEIC위원회는 9월 정기 토익시험 접수자 중 2년 이내 토익스피킹 유효 성적 미보유자에 한해 토익스피킹 시험 5%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10월과 11월 시행하는 토익스피킹 시험에 사용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YBM 한국TOEIC위원회 관계자는 “유례없는 취업난 속에서도 하반기를 맞아 주요 기업들의 채용 공고가 속속 발표되고 있다”며 ”본인이 목표하는 기업의 채용 일정을 미리 확인해 접수 마감 전 목표한 토익스피킹 성적을 확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