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일보=박수란 기자] KEB하나은행이 지난 1일 아시안게임에서 국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2연속 금메달 획득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손님 사은행사는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KEB하나은행의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 기간 중 ‘오! 필승코리아 적금 2018’을 신규로 가입하면 12~23개월 기본금리 연 1.8%에 0.3%포인트를 더한 기존 최고금리 연 2.1%에 0.4%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2.5%의 금리를 제공한다.

(제공: 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연금자산 운용 대표상품인 TDF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0월 말까지 ‘연금은 TDF로! TDF는 KB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펀드 또는 개인형IRP를 통해 TDF 상품을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연금저축펀드 TDF 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급안마의자, 프리미엄 냉장고, 스타일러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TDF는 주식과 채권의 포트폴리오 비중을 고객의 은퇴시기에 맞춰 자동 조절하는 상품으로 주기적인 리밸런싱과 생애주기에 따른 관리가 필요한 연금자산 운용에 가장 적합한 대표상품이다. TDF는 올해 7월 말 기준 수탁고가 1조 1400억원을 돌파하는 등 최근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는 급속한 고령화 추세에 따라 연금자산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TDF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이 높아진 결과이다.

(제공: BC카드)
(제공: BC카드)

BC카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추석 시즌 이벤트는 BC카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형할인점∙백화점∙홈쇼핑∙소셜커머스 추석 행사상품 할인 및 상품권 증정 ▲11번가 제휴 추석 상품 할인 및 TOP포인트 추첨 적립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고객 대상 경품 및 캐시백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마트(에브리데이 포함), 홈플러스,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대형할인점과 백화점에서 BC카드로 추석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최대 50% 즉시할인 또는 구매금액대별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는 최대 20% 할인 쿠폰 또는 구매금액대별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CJ오쇼핑, GS SHOP 등 홈쇼핑에서는 최대 7%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1번가와 BC카드 고객 전용 추석 기획전을 열고 특정 행사상품 50% 할인 쿠폰을 매일 지급하는데 할인 대상 상품은 매일 바뀌며 최대 1만원 할인된다.

또 명절 기간 씀씀이가 커지는 만큼 고객의 부담을 덜기 위해 10월 31일까지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월 실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건당 5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 가능하다.

추석을 전후해 해외여행 및 해외직구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및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직구 특수기간인 미국 노동절에 맞춰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0달러 이상 결제하고 BC카드 홈페이지 또는 ‘#마이태그’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993명을 추첨해 ▲발뮤다 인기 가전 2종 세트(3명) ▲애플 에어팟(10명) ▲1만원 캐시백(80명) ▲5000원 캐시백(900명)을 제공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