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무료 뮤지컬 관람 신입생 이벤트 개최 (제공: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2019학년도 무료 뮤지컬 관람 신입생 이벤트 개최 (제공: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학장 이외수)가 2019학년도 예비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대학로에서 무료로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는 ‘무료 뮤지컬 관람이벤트’를 진행한다.

예비신입생들이 관람하게 될 작품은 대학로 뮤지컬 ‘그대와 영원히’이며, 9월말 접수마감까지 선착순 접수자 15명(1인 2매)에 한해 무료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학교 관계자는 “문화예술인을 꿈꾸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다양한 창작콘텐츠를 생산하는 대학로 뮤지컬 경험을 통해 예비신입생들이 추후 잔상에 남는 멋진 경험을 갖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예술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된 남예종은 문화예술콘텐츠 분야에 새로운 인재를 양성하고 현장 실무 중심에 역점을 두고 교육하고 있으며, 대형기획사 오디션, 대학로 진출, 문화예술체험 등 전문 예술인을 양성 중이다.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고3수험생, 대학중퇴자, 검정고시 합격자 등이 지원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