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벨라수 광고모델로 배우 양혜지 발탁
종근당건강, 벨라수 광고모델로 배우 양혜지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라수 광고모델 배우 양혜지. (제공: 종근당) ⓒ천지일보 2018.9.3
벨라수 광고모델 배우 양혜지 (제공: 종근당) ⓒ천지일보 2018.9.3

[천지일보=홍수영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최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수의 광고모델로 배우 양혜지를 선정하고 신제품 ‘기린 넥프팅 크림’의 광고를 촬영했다고 3일 밝혔다.

양혜지는 MBC일요드라마 ‘부잣집아들’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등에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는 신인 배우다.

이번에 촬영한 기린 넥프팅 크림 광고는 양혜지가 직접 기린 넥프팅 크림 롤러로 목과 얼굴을 마사지 하며 자연스럽게 제품 사용법을 알려주고 목의 보습과 탄력을 개선하는 제품의 장점을 부각한다. 또한 경쾌한 배경음악과 핑크톤의 배경화면, 빠른 화면전환과 재미있는 광고카피로 젊은 여성 고객층을 이목을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배우 양혜지의 깨끗한 피부와 순수한 이미지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벨라수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온라인사이트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벨라수는 종근당건강이 지난 해 런칭한 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출시한 신개념 스마트 롤러마사지 목크림 ‘기린 넥프팅 크림’을 비롯해 프리미엄 잡티재생크림인 ‘콘트라마크 크림’ 피부 단백질 앰플 팩트 ‘미라클커버팩트’ 등의 제품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