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HRD 리더스포럼. (제공: 휴넷)
2019 HRD 리더스포럼. (제공: 휴넷)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9월 19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HRD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2019 HRD 리더스 포럼’을 개최한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HRD 리더스 포럼’은 교육전문가를 비롯해 기업의 인사 및 교육담당자들이 교육 트렌드를 공유하고,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최신 교육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윤종록 전 정보통신산업진흥원장이 ‘4차 산업혁명시대 인재상’을 주제로기조 강연을 한다. 또한 휴넷 조영탁 대표,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 쉬플리코리아 김용기 대표가 ‘HRD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특히 이 자리에서는 휴넷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인공지능 학습관리 시스템인 ‘랩스(LABS)’가 최초 공개 된다. ‘랩스’는 학습 빅데이터에 기반한 개인 맞춤형 콘텐츠 큐레이션, 인공지능 학습 분석, 학습 지원용 챗봇 등이 적용되었다. 업계 최초로 성인 교육분야 유튜브 인기 크리에이터의 콘텐츠도 다수 탑재된다.

이외에도 마이크로러닝, 플립러닝, 게임러닝 등 휴넷의 다양한 에듀테크 적용 사례와 한전, 에스오일, 린나이 등 주요 기업들의 사례 발표가 진행된다.

교육에 관심 있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기업교육 홈페이지(hrd.hu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