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신정환에 뼈있는 저격… “걸음소리도 저벅저벅 대신 도박도박 어떠냐”
김희철, 신정환에 뼈있는 저격… “걸음소리도 저벅저벅 대신 도박도박 어떠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희철, 신정환 저격 (출처: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김희철, 신정환 저격 (출처: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신정환이 김희철의 뼈있는 저격에 진땀을 쏟았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은 그룹 룰라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룰라 출신의 채리나, 김지현, 신정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희철은 신정환에게 “영어이름 없지?”라면서 “하염없이 웃음을 주니까 하웃스(?)는 어떠냐”고 제안했다. 김희철은 이어 “‘타자’에 보면 ‘전라도의 아귀’ ‘경상도의 짝귀’가 있는데, ‘필리핀의 뎅귀’는 어떠냐”고 저격했다.

또 김희철은 “걸어갈 때도 효과음이 ‘저벅 저벅’이 아니라 ‘도박 도박’ 발소리가 나는 거다”라며 “내가 바로 필리핀의 뎅귀다. 아귀는 손을 걸고 짝귀는 귀를 걸었지. 그렇다면 뎅귀는 열을 걸어야 할 것이야”라고 저격을 멈추지 않았다.

이를 들은 신정환은 “나 먼저 들어갈게”라며 나가려 했다. 이에 김희철은 “열 올랐어? 괜찮아. 링거 줄게 이따가”라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상민은 신정환 출연에 대해 “오해는 좀 풀어줘라”고 말했다.

이상민이 “나는 너를 섭외하는데 1도 관여한 적 없어. 나는 룰라에서는 리더지만 여기선 서열 7위”라고 덧붙였다.

이에 신정환이 이상민이 섭외에 관여하지 않았다며 오해를 풀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황미순 2018-09-03 06:58:17
강심장이어야 아는 형님에서 잘 버티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