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보험료 계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알뜰 보험료 계산 이벤트’ (제공: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천지일보 2018.8.31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알뜰 보험료 계산 이벤트’ (제공: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천지일보 2018.9.1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이 오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알뜰 보험료 계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예상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권과 L포인트를 선물로 준다.

응모방법은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보험료 뚝딱 계산기’ 항목에 원하는 상품과 생년월일·성별 등의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보험료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교환권을 100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포인트 3천점을 지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L포인트 최대 3만점을 제공한다.

미래에셋 관계자는 “온라인보험은 ‘가성비 높은 보험’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저렴한 보험료와 실용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온라인 변액보험을 출시하는 등 총 10종의 가성비를 강조한 합리적 상품군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면서 “특히 암보험의 경우 비슷한 보험료의 타사 상품과 비교해 고액암 보장 항목이 많아 자사 온라인보험 상품 가장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하용 미래에셋생명 모바일비즈니스팀장은 “같은 보장이라면 보험료가 낮은 상품을 찾아서 가입하는 게 가성비를 높이는 방법인 만큼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의 저렴한 보험료를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누구나 쉽게 스마트폰으로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한 차원 높은 수준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용환경을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