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단 성폭행 동영상, 전 세계 실시간 급속도로 퍼져…

[천지일보=장은진 기자] 캐나다 밴쿠버 근교 도시에서 16세 여고생이 또래 10대 소년들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하고 이를 촬영한 동영상이 퍼져 파문이 일고 있다.

17일 밴쿠버 선 지 등에 따르면 피해 여고생은 지난 주말 밴쿠버 동쪽 근교 도시 피트 메도우의 독립가옥에서 열린 레이브 파티에 참석했다 파티에서 만난 10대 소년 여러 명으로부터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

파티에는 청소년과 성인 수백 명이 참석한 상태였고, 피해 소녀는 토요일 새벽 1시경 파티장 밖으로 끌려나와 변을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성폭행 일당은 5~7명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일행인 16세 소년이 동영상으로 촬영해 페이스 북과 유트브에 이를 올렸다. 경찰은 사건 당시 피해 소녀가 소위 ‘데이트 약’으로 알려진 약물을 복용한 상태였던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소녀는 현재 심한 구타와 정신적 충격으로 병원치료를 받고 있으며 심한 후유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동영상은 실시간에 전 세계로 퍼져나갔고 경찰은 시민의 신고로 성폭행 장면을 촬영한 소년을 검거, 이어 범인 중 18세 소년 1명을 추가로 체포했다.

캐나다 연방경찰 제니퍼 하일랜드 경관이 “성폭행 사건을 숱하게 다뤘디만 이번 사건 같은 경우는 본 적이 없다”고 언급해 사건의 심각성을 말해준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