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미리암케베도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크림)

[보도자료] 오는 9월 24일 유럽 최고의 코스메틱 브랜드 ‘미리암케베도’는 베스트 히트 상품인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크림’을 GS샵을 통해 론칭한다.

24일 GS샵을 통해 첫 방송 판매될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크림’은 35년 전통의 유럽 스파 전문 브랜드인 ‘미리암케베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프랑스, 독일을 비롯한 유럽전역과 미국 유명 백화점과 럭셔리 스파에 입점됐다.

특히 제품의 주성분인 ‘뱀독 펩타이드(Syn®-Ake venom peptide)’는 세계적인 의약 및 화장품 성분 개발기업인 스위스 펜타팜사에서 피부노화에 효과가 우수한 화장품용 보톡스로 개발된 것으로 피부과에서 시술하는 보톡스의 원리와 매우 흡사한 것이 특징이다.

‘6세대 펩타이드’로 불리며 항 노화 학회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뱀독 펩타이드(Syn®-Akevenom peptide)’ 성분은 피부 표면에만 작용하던 기존의 안티 에이징 제품과는 달리 근육 세포까지 침투해 근육이완과 수축 등으로 생기는 주름을 효과적으로 막아 근본적인 안티 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할리우드 대표 미녀 스칼렛 요한슨과 에바 롱고리아, 지젤 번천 또한 뷰티 시크릿 1순위로 ‘씨네이크 안티에이징 크림’을 꼽았으며, 얼마 전 미국의 세계적인 슈퍼모델 타이라 뱅크스가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인 <타이라 쇼>서도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다시 한 번 화제를 낳은바 있다.

‘미리암케베도’를 국내에 전개하는 애경의 한 관계자는 “미리암케베도의 씨네이크 안티 에이징 크림은 현재 유럽은 물론 할리우드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효과와 효능을 이미 검증 받았다.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새로운 씨네이크(Syn®-Ake) 성분과 탁월한 효능으로 크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한다.” 라고 전했다.

또한 9월 20일부터 리얼 스킨(www.realskin.co.kr) 홈페이지에서는 씨네이크 안티 에이징 크림을 미리 써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샘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정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