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스어학원, 아이엘츠(IELTS) 수업 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렉시스어학원, 아이엘츠(IELTS) 수업 자료사진. (제공: 렉시스어학원)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아이엘츠 전문 렉시스어학원(대표 김지호)이 주말 및 저녁 IELTS 수강생을 대상으로 파격 장학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저녁 또는 주말 수업을 2개월 등록하면 추가 1개월 무료 수업과 IELTS 응시료 26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방학이 끝나고 학교 수업 후 아이엘츠학원을 다닐 계획이거나 업무와 아이엘츠시험 준비를 병행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김지호 렉시스어학원 대표는 “아이엘츠 고득점을 위해서는 인터넷 강의나 독학 보다는 쌍방형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 질문을 하고 피드백을 받으며 실력을 향상시켜나가야 한다”며 “렉시스어학원 저녁/주말 수업 수강은 학업이나 업무와 병행해 유학·이민·해외 파견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원하는 점수를 받아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현명한 첫걸음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렉시스어학원의 저녁 아이엘츠 수업은 월~금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씩 진행되고, 주말 수업은 일요일 오전 9시부터 4시간씩 진행된다. 저녁 수업은 매주 월요일, 주말 수업은 매주 일요일에 수업을 시작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수강 전 무료 레벨테스트 및 학습 상담을 위해서는 렉시스어학원 웹사이트 또는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서울과 부산 캠퍼스 모두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렉시스어학원은 서울 강남과 부산 서면에 캠퍼스를 두고 영어 교육 분야의 오랜 노하우와 원어민 아이엘츠 전문가가 관리하는 정확한 시험정보를 바탕으로 양질의 아이엘츠 수업을 제공해오고 있다.

기초영어 수업부터 원어민 수업까지 세분화된 레벨과 오전/오후/저녁/주말/일대일 수업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수업이 있어 본인에게 맞는 레벨과 시간대를 선택해 수강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Academic과 General Training 모듈 구분 수업을 하여 제너럴 트레이닝 모듈 준비를 하는 사람들도 체계적인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렉시스 어학원은 IELTS 본토 영국에서 열린 세계 교육기관 시상식 ‘STAR AWARD’에서 대한민국 최초 ‘WORLD LANGUAGE SCHOOL’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