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A서울게임학원 아시안게임 e스포츠 응원 이벤트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 2018.8.27
SGA서울게임학원 아시안게임 e스포츠 응원 이벤트 (제공: SGA서울게임학원) ⓒ천지일보 2018.8.2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SGA서울게임아카데미가 아시안게임 e스포츠 경기 관람 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시범 종목으로 채택돼 화제과 되고 있는 e스포츠의 경기가 27일부터 시작됐다.

이에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대강당에서 관람전을 진행한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코치진들의 전문적인 해설이 함께할 예정이라 재학생뿐 아니라 친구와도 함께 관람하며 응원을 할 수 있다

SGA서울게임아카데미 관계자는 “폭염 날씨에 시원하게 응원을 할 수 있도록 쾌적하게 에어컨을 풀가동하고 있으며, 치킨과 콜라를 제공하는 등 학생들의 재미와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이번 관람전에 참여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관람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첫 킬을 맞히는 학생에게 체험수강권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우승 시 모든 과정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SGA서울게임아카데미 전체교육과정으로는 게임프로그래밍, 게임기획, 게임원화, 게임3D그래픽, 프로게이머, 웹툰 등이 있으며, 다양한 특강을 매달 개강하고 있다.

관계자는 “프로게이머학원 모든 과정은 비전공자도 기본부터 배우며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고 전했다. 또한 부산 서면에 위치한 서울게임아카데미 부산학원에도 교육과 다양한 취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