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이 의원들과 함께 제19호 태풍 ‘솔릭’이 수도권을 지날 것으로 예상되는 23일 오후 사고 위험이 높은 관내 공사현장과 배수펌프장 등을 방문해 태풍 피해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시의회) ⓒ천지일보 2018.8.24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이 의원들과  23일 오후 사고 위험이 높은 관내 공사현장과 배수펌프장 등을 방문해 태풍 피해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하고 있다. (제공: 의정부시의회) ⓒ천지일보 2018.8.24

[천지일보 의정부=이성애 기자] 의정부시의회 안지찬 의장이 의원들과 함께 제19호 태풍 ‘솔릭’이 수도권을 지날 것으로 예상되는 23일 오후 사고 위험이 높은 관내 공사현장과 배수펌프장 등을 방문해 태풍 피해예방을 위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의원들은 신곡동 배수펌프장과 추동공원 내 아파트 공사현장을 찾아 시설을 점검하고 위험 요소를 살피는 한편 관계자들에게 강풍과 폭우로 시설물이 붕괴되지 않도록 안전관리자의 배치와 함께 철저한 안전교육을 당부했다.

안지찬 의정부시의회 의장은 “한반도를 관통해 수도권 지역에 가장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태풍에 철저한 대비를 통해 자연재해로 소중한 시민의 생명과 재산이 유실 되지 않도록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해달라.”강조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