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현업 종사자 30% 할인 31일 마감
에듀윌, 공인중개사 현업 종사자 30% 할인 31일 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에듀윌)
(제공: 에듀윌)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공인중개사 관련 업종 종사자 대상 수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관련 업무 현업에 종사하는 회원이라면 인증 시 무려 30% 수강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공인중개사 관련 업종 종사자라면 누구나 재직증명서 또는 명함을 에듀윌로 송부하고 할인 신청을 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은 공인중개사 ‘ALL NEW 평생회원반’ 및 공인중개사 ‘2019 도전합격반’이며, 두 가지 모두 온라인 상품이다.

공인중개사 ‘ALL NEW 평생회원반’은 합격 시까지 무제한으로 수강을 지원하는 과정으로, 에듀윌 수강생 중 80%에 달하는 인원이 선택한 인기 과정이다. 합격할 때까지 추가비용 없이 새로운 강의를 평생 수강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수험 비용을 따지는 수험생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현재 편생회원반을 수강하면 공인중개사 시험에 나오는 핵심만 엄선해 집어주는 '시크릿 노트'와 '2018 부동산 경매실무 특강'도 특별히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2019 도전합격반은 2019년 최종 합격 시 축하금 10만원을 지급하고, 에듀윌 자격증 1개 과정을 1년간 무료 수강 지원하는 과정이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작년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 기록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