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클리오 출고 고객에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쏜다
르노삼성, 클리오 출고 고객에 신세계 상품권 30만원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상성자동차가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상성자동차가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공: 르노삼성자동차)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 실시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르노상성자동차가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CLIO Surprise De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클리오 서프라이즈 딜 이벤트는 클리오 아이언 블루 차량을 출고한 고객 모두에게 신세계 상품권 30만원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단,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의 e-커머스 페이지인 ‘e-스토어’에서 온라인 구매청약을 완료한 후 8월 말까지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 한해서다.

여기에 8월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하는 미쉐린 타이어 4개 무상장착 또는 개별소비세인하기념 50만원 추가지원 중 한 가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르노삼성 차량 기존 고객(직계 가족 포함) 재구매 시 횟수에 따라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는 수입차 최초로 1000만원대에 만날 수 있는 가격으로 출시돼 ZEN 트림 1954만원(개별소비제 인하 적용가격)부터 INTENS 트림 227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르노 클리오를 36개월 할부를 이용할 시 2.9%의 낮은 금리로 할부금리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일반 할부의 경우 2.9%(36개월), 3.9%(60개월)의 금리가 적용돼 최대 36개월까지 가능한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르노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146ℓ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 세계에서 약 1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특히 수입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판매와 모든 정비 서비스를 르노삼성차의 전국 네트워크 통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