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원봉 농협 조합감사위원장, 태풍 ‘솔릭’ 대비 현장점검 실시
채원봉 농협 조합감사위원장, 태풍 ‘솔릭’ 대비 현장점검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원봉 농협 조합감사위원장(가운데)은 22일 경북지역본부를 방문, 경북·대구 통합재해대책위원회를 긴급히 소집·개최하여 농작물 및 시설물 피해예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근무태세를 유지할 것을 관련 임직원들에게 당부하고 있다. (제공: 농협중앙회) ⓒ천지일보 2018.8.24
채원봉 농협 조합감사위원장(가운데)이 22일 경북지역본부를 방문, 경북·대구 통합재해대책위원회를 긴급히 소집·개최하여 농작물 및 시설물 피해예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근무태세를 유지할 것을 관련 임직원들에게 당부하고 있다. (제공: 농협중앙회) ⓒ천지일보 2018.8.24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중앙회가 제19호 태풍 ‘솔릭’이 북상함에 따라 지역별로 긴급 재해대책위원회를 소집해 태풍으로 인한 농업인 및 농산물 피해 최소화에 노력하고 있다.

채원봉 농협 조합감사위원장은 지난 22일 경북지역본부를 방문, 경북·대구 통합재해대책위원회를 긴급히 소집·개최해 농작물 및 시설물 피해예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근무태세를 유지할 것을 관련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

농협 채원봉 조합감사위원장은 “이번 태풍 피해 최소화를 위해 사전 예방활동을 철저히 하고 피해발생 시 신속한 복구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