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중앙회·롯데카드, 업무 제휴
저축은행중앙회·롯데카드, 업무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업무제휴 조인식에서 왼쪽부터 김창권(롯데카드 대표)와 이순우(저축은행중앙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저축은행) ⓒ천지일보 2018.8.22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업무제휴 조인식에서 김창권 롯데카드 대표(왼쪽)와 이순우 저축은행중앙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저축은행중앙회) ⓒ천지일보 2018.8.22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저축은행중앙회와 롯데카드가 지난 21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전략적 업무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상호 고객에 대한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저축은행에서만 판매하는 롯데카드 상품이 내달 3일 공식 출시된다.

중앙회와 롯데카드가 내놓을 예정인 제휴카드는 롯데카드가 올해 상반기 출시한 I’m(아임)시리즈 중 ‘롯데카드 I’m WONDERFUL(아임 원더풀)’과 ‘롯데카드 I’m GREAT(아임 그레잇)’카드 2종을 기반으로 한다.

‘롯데카드 I’m WONDERFUL(아임 원더풀)’은 전월 카드이용 조건과 관계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액의 0.7%가 할인되고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월 10만원 할인한도 내에서 1.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I’m GREAT(아임 그레잇)’은 이동통신·관리비 등 월납요금 최고 10% 할인 주말 및 공휴일에 슈퍼·마트에서 이용시 최고 10% 할인외에도 의료 및 대중교통 요금 최고 10%할인 혜택도 준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저축은행 정기 예적금 가입 고객 및 제휴카드 이용고객 대상 캐시백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예적금 가입월로부터 1년간 제휴카드 월평균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정기예금 가입자의 경우 계약금액 중 최대 2천만원에 대해 0.15%, 적금 가입자는 계약금액의 최대 1천만원에 대해 0.30%의 캐시백을 각각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저축은행은 신규 고객 확보와 카드발급 수수료 등 부대수익 창출을 롯데카드는 카드발급 채널의 다각화를 꾀할 수 있어 상호 상생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