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생명보험, GA교육지원 프로그램 ‘AMIGO’ 상표권 등록
KB생명보험, GA교육지원 프로그램 ‘AMIGO’ 상표권 등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생명보험 ‘AMIGO 상표권 등록’ (제공: KB생명보험) ⓒ천지일보 2018.8.22
KB생명보험 ‘AMIGO 상표권 등록’ (제공: KB생명보험) ⓒ천지일보 2018.8.2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KB생명보험(사장 허정수)이 GA대리점 교육지원 프로그램인 ‘AMIGO(아미고)’를 상표등록 하고 GA대리점과의 관계강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KB생명보험은 GA대리점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상표권등록을 통해 ▲GA설계사 역량강화 ▲GA대리점과 보험사 간 상생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AMIGO’ 프로그램은 매월 1~2회 마련되며 KB생명보험 본사를 비롯해 전국의 GA대리점을 방문해 진행하고 있다.

주제는 대리점 설계사의 요청에 따라 맞춤형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법인플랜, 은퇴설계 외에 전문가가 강의하는 인문학강좌도 포함하고 있다.

‘AMIGO’(아미고)는 스페인어로 친구·벗이라는 뜻으로 교육지원을 통해 제휴GA(AM)와 함께 가고자(GO)하는 KB생명보험의 의지를 AM+I+GO라는 단어에 함축했다.

또한 중간의 ‘I’는 중국어 ‘愛’의 발음 ‘아이’의 중의적 표현으로 GA에 대한 KB생명보험의 사랑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KB생명보험 관계자는 “AMIGO를 브랜드화 하기 위해 상표권등록을 했다”며 “설계사들에게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보험사와 대리점이 함께 상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