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하나로마트, ‘제1회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 개최
농협하나로마트, ‘제1회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하나로유통이 22일 하나로마트 성남점 6차산업체험관에서 어린이 30명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1회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을 개최하고 있다. (제공: 농협) ⓒ천지일보 2018.8.22
농협하나로유통이 22일 하나로마트 성남점 6차산업체험관에서 어린이 30명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제1회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을 개최하고 있다. (제공: 농협하나로유통) ⓒ천지일보 2018.8.23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 하나로유통이 22일 하나로마트 성남점 6차산업체험관에서 하나로마트 캐릭터 ‘나로’와 함께하는 ‘제1회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문가의 요리시연(불고기 핫도그) ▲어린이 요리체험 ▲어린이 건강관리를 위한 올바른 식습관 교육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어린이 요리 체험교실’은 어린이들이 직접 몸에 좋은 음식을 만들고 먹어보는 체험을 통해 국산 농산물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식습관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나로마트의 건강·영양 상담서비스인 푸드큐레이션 서비스와 연계해 진행되며 올해 말까지 수도권 하나로마트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광 농협하나로유통 대표이사는 “어린이들이 요리 체험교실을 즐기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며 “어린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농협하나로마트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