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30분만에 조사 거부하고 귀가
김부선, 30분만에 조사 거부하고 귀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연합뉴스)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지난 6월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은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 씨와 김영환 전 경기도지사 후보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의혹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2일 오후 경기도 성남시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지난 6월 '이재명캠프 가짜뉴스대책단'은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김 씨와 김영환 전 경기도지사 후보에 대한 고발장을 제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출쳐: 연합뉴스)

[천지일보=김빛이나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여배우 스캔들’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이 경찰에 출석한지 30분 만에 경찰조사를 거부하고 귀가했다.

22일 경기 분당경찰서에 피고발인 신분으로 출석했던 김부선은 경찰서를 나오며 “오늘은 이재명씨의 거짓말에 대한 자료를 (경찰에) 드렸다”며 “변호사들이 도와준다는 분이 많아 추후 (변호사) 입회하에 고소장 만들어서 정식으로 진술하겠다”고 말했다.

김부선은 경찰서에 들어간 지 30여분 만에 수사팀에 진술 거부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