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콜, 신개념 ‘X2싱크릴’ 공개… 인덕션·그릴 결합
해피콜, 신개념 ‘X2싱크릴’ 공개… 인덕션·그릴 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콜 신개념 그릴 ‘X2 싱크릴’. (제공: 해피콜)
해피콜 신개념 그릴 ‘X2 싱크릴’. (제공: 해피콜)

[천지일보=이승연 기자] ㈜해피콜이 그릴램프와 인덕션을 결합한 신개념 그릴 ‘X2싱크릴’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해피콜의 ‘X2싱크릴’은 두배로(X2) 빠르고 맛있게, 위·아래에서 동시에 구워주는 그릴(Syncro+Grill)이란 뜻을 담고 있다. 이름처럼 해피콜의 X2싱크릴은 위쪽의 광파 그릴램프와 아래쪽의 인덕션 레인지로 동시 가열해 재료를 속까지 완벽하고 빠르게 익혀준다. X2싱크릴을 이용하면 집에서도 육즙과 풍미가 살아 있는 스테이크 등을 쉽게 만들 수 있다.

기존 양면 그릴 경우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제품의 크기, 그릴 외에는 다른 용도로 활용하기 어렵다는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한계로 지적을 받아 왔다. X2싱크릴은 혁신적인 분리 기능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아쉬움을 느껴왔던 이러한 한계점을 극복했다.

또한 그릴램프와 인덕션을 따로 사용할 수도 있다. 그릴램프를 분리하면 인덕션 단독 사용이 가능하다. 그릴램프가 합쳐진 상태에서 그릴램프만 독립적으로 사용해 음식의 치즈를 녹이거나 표면에 불맛을 입힐 수도 있다.

0단계부터 9단계까지 총 10단계로 미세하게 온도를 조절해주는 ‘마이크로 테이스티 컨트롤 시스템(Micro Tasty System)’을 갖춰 섬세한 조리도 가능하다. 조리 시 그릴램프를 들어 올리거나 숙여서 혹은 그릴램프 자체의 높낮이를 조정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도 있다.

X2싱크릴은 자동 센서 감지 시스템, 컨트롤 다운 시스템, 전원 차단 시스템, 마이크로 스위치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안전장치도 갖췄다. 그릴램프의 쿨링 팬도 적용, 제품의 과열을 방지하고 이용자의 안전한 사용을 돕는다.

해피콜은 오는 24일 오후 4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X2싱크릴’을 론칭하고 이후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지속 판매할 예정이다. 구매자에게는 티타늄 코팅 처리한 전용 그릴 팬과 기름받이도 함께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