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여수시에 1억원 기금 전달
광주은행, 여수시에 1억원 기금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이 16일 여수시장실에서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기능보강사업비 총 1억원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광주은행) ⓒ천지일보 2018.8.17
광주은행이 16일 여수시장실에서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기능보강사업비 총 1억원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광주은행) ⓒ천지일보 2018.8.18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지난 16일 여수시장실에서 사회복지시설 위문 및 기능보강사업비 총 1억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통해 이뤄졌으며 권오봉 여수시장을 비롯해 광주은행 송종욱 은행장·허정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했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이번 기금으로 여수지역에 계신 많은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광주은행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작년 여수수산시장 화재 때에도 금융기관 최초로 피해복구 성금 3천만원을 기탁함과 동시에 긴급 복구자금 전담창구를 설치·운영해 금융지원에 적극 나섰으며 지역사랑봉사단을 화재지역에 파견해 피해 상인들을 위한 복구 봉사활동을 펼치기도 하는 등 여수시금고로서 역할을 완벽히 수행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