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아이들나라2.0’ 체험존 운영
LGU+, 미베 베이비엑스포서 ‘아이들나라2.0’ 체험존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LG유플러스가 ‘U+tv 아이들나라 2.0’을 선보였다. 사진은 광고모델인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이 AR 놀이플랫폼, 생생 체험학습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18.8.14
지난달 31일 LG유플러스가 ‘U+tv 아이들나라 2.0’을 선보였다. 사진은 광고모델인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이 AR 놀이플랫폼, 생생 체험학습을 체험하고 있는 모습. (제공: LG유플러스) ⓒ천지일보 2018.8.14

일산 킨텍스서 체험 가능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LG유플러스가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미베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부모와 육아 정보를 얻고자 하는 초보 부모를 위해 인터넷(IP)TV 유아서비스 플랫폼인 ‘U+tv 아이들나라 2.0’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체험부스를 운영한다.

U+tv 아이들나라 2.0은 기존 아이들나라에 ▲부모교실 ▲웅진북클럽TV ▲생생체험학습 ▲외국어놀이 등이 추가된 서비스다.

부모교실은 임신, 출산, 교육 관련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메뉴로 부모들의 육아부담을 덜어줄 뿐만 아니라 건강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인기 육아 도서를 영상으로 제작한 ‘임신·출산·육아대백과’ 및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구성한 ‘임산부 요가’ ‘태교동화’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웅진북클럽TV는 ‘웅진북클럽’과 제휴해 선보이는 ‘보고 듣는 도서’ 서비스로 누리과정 영역별 도서 및 예비초등 필독서를 포함한 웅진북클럽 인기 전집 콘텐츠를 TV로 볼 수 있다.

증강현실(AR) 놀이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부스에서는 아이가 그린 그림이 TV 동화 속으로 들어가는 ‘내가 만든 그림책’, 직접 색칠한 물고기가 TV 수족관 속으로 나타나는 ‘물고기그리기’ 등의 AR 콘텐츠를 이용해 볼 수 있다. 또한 AI와 상호작용을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을 학습할 수 있는 외국어놀이 체험존도 제공한다.

행사장에 방문한 가족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서비스를 체험한 고객들이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퀴즈쇼’와 체험존 방문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받는 행사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tv 아이들나라 2.0 출시를 기념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1일까지 LG유플러스 홈서비스 체험사이트에서 서비스 이용후기를 남기는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 중 우수 스토리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5명) ▲15만원 상당의 물걸레 청소기(5명) ▲5만원 상당의 소풍 도시락(50명)을 증정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자녀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이전용 콘텐츠뿐만 아니라 태교동화나 임산부 요가 등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서비스도 지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