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 실시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가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공: 푸조)
푸조가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공: 푸조)

푸조 전 라인업 시승가능

[천지일보=정다준 기자] 푸조가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8월 26일까지 열리는 이번 시승 행사는 차량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푸조의 전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전국 시승행사다.

현재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에 따라 최대 64만원의 가격이 인하됐으며 8월 한달간 최대 60개월의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여기에 푸조는 시승과 프로모션의 연계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푸조 썸머 드라이브 전국 시승 행사는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 모델은 푸조 208·308·508을 비롯해 푸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 2008·3008·5008 등 푸조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시승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지정한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이번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전국 시승행사에서 푸조만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뛰어난 상품성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8월말까지 이어지는 풍성한 혜택을 누리며 푸조의 오너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