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이 틱톡과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이 틱톡과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 LG생활건강)

[천지일보=김예슬 기자] LG생활건강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영상 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챌린지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랙헤드안녕’이라는 주제로 13~22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 정품을 증정한다.

빌리프의 블랙헤드 제거제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의 효과를 틱톡 어플을 통해 자신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만들어 공유하면 된다.

틱톡은 영상으로 소통하는 소셜 동영상 플랫폼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15초짜리 영상을 제작할 수 있어 글로벌 5억여명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틱톡 어플리케이션에 있는 ‘빌리프송’을 선택해 챌린지 영상을 촬영하고 ‘#블랙헤드안녕’ 해시태그와 스티커를 사용해 영상을 게시하거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추가로 공유하면 된다.

지난 5월 출시한 ‘빌리프 노즈-샤인 보이 블랙 에디션’은 차콜이 함유된 스크럽을 담아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 제거에 도움을 주고 유연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클렌징 젤이다. 물에 닿으면 부드러운 거품으로 변하는 스크럽이 자극 없이 피부를 정돈해주며 당김 없이 마무리돼 모공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