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이 14일 오전 서울 중구 컨퍼런스달개비에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오른쪽)에게 격려금 1억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농협중앙회) ⓒ천지일보 2018.8.14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왼쪽)이 14일 서울 중구 컨퍼런스달개비에서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에게 격려금 1억원을 전달하고 있다. (제공: 농협중앙회) ⓒ천지일보 2018.8.16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농협(회장 김병원)이 14일 서울 광화문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1억원을 전달했다.

격려금 전달은 김병원 농협중앙회장과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대훈 NH농협은행장·김성조 선수단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김병원 회장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은 스포츠를 통해 대한민국의 국가 경쟁력을 더욱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성공적인 아시아인의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농업·농촌을 위해 헌신하는 농협이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줘 감사드린다”며 “농협의 소중한 정성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병원 회장은 지난 2월 충북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을 방문해 평창동계올림픽 훈련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국가대표 지도자들을 격려하고 선수단에 격려금을 전달하는 등 대한민국 선수단에 지속적인 응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