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 공개
SKB, 옥수수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18.8.13
(제공: SK브로드밴드). ⓒ천지일보 2018.8.13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리지널 콘텐츠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를 독점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걸그룹 레드벨벳이 ‘20대들이 꿈꾸는 유럽여행’을 테마로 슬로베니아 여행을 통해 여행 로망 100% 충족에 도전한다는 내용이다. 레벨업 프로젝트 시즌3는 옥수수에서 13일 오전 10시에 최초 공개되며 매주 월~금 오전 10시 1편씩 공개된다.

2016년 6월 ‘아이돌 인턴왕’으로 시작한 옥수수의 아이돌 관련 오리지널 콘텐츠는 SM엔터테인먼트와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NCT LIFE in Osaka’ ‘레드벨벳의 레벨업 프로젝트 1·2’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으로 이어지며 1020 시청자들의 볼거리 발굴에 주력했다.

옥수수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옥수수의 오리지널 콘텐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로그램에 대해 조사한 결과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 32.9%, ‘레벨업 프로젝트’ 20.9%로 나타나 아이돌 예능 프로그램이 옥수수의 간판 오리지널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것을 입증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첸백시 편’은 최단기간 2000만뷰를 돌파하며 현재 누적 3000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사업본부장은 “시청자들이 OTT에 기대하는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레벨업 프로젝트’ 같은 팬덤이 강한 콘텐츠일수록 쌍방향 소통이 가장 중요함에 따라 오리지널 콘텐츠의 포맷과 플랫폼 측면에서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