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숨은 영재성, 와이키즈 공개수업에서 찾자”… 8월 19일 무료
“우리 아이 숨은 영재성, 와이키즈 공개수업에서 찾자”… 8월 19일 무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와이키즈)
(제공: 와이키즈)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언어 사고력 기반의 수학·과학 유아영재교육 ‘와이키즈’가 공개수업 무료 이벤트를 8월 19일, 단 하루 동안 진행한다.

와이키즈 공개수업은 다양한 테마의 수업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즐거운 수학·과학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와이키즈의 수학·과학 프로그램을 미리 만나보고 아이의 특성과 성향에 맞는 수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대상 연령은 36개월부터 7세 미취학 아동까지다. 참여 신청은 가까운 와이키즈 센터로 문의 및 방문 또는 홈페이지(www.whykids.co.kr)를 통해 가능하다. 선착순이므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한편 유아교육업계 최초로 언어사고력 기반의 수학·과학 활동을 도입한 와이키즈는 유아영재교육의 전문 교사들이 전국 31개의 와이키즈 센터에서 체험 및 실험 수업을 통해 영재성의 세 영역인 인지적 능력, 정의적 능력, 창의적 능력을 계발하고 있다.

한국유아영재교육학회에서 주관하는 ‘2015년 유아교육 프로그램 평가’에서 국내 최초∙최우수 프로그램으로 인증 받은 와이키즈는 소비자가 선정한 대한민국 교육기업대상에서도 4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록하며 전문가와 고객 모두에게서 유아 영재교육의 대표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