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연다. (제공: 이화여자대학교) ⓒ천지일보 2018.8.10
이화여대,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연다. (제공: 이화여자대학교) ⓒ천지일보 2018.8.10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이화여자대학교(총장 김혜숙)가 주최하는 ‘2019학년도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및 개별컨설팅’이 11일 오후 2시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열린다.

지난 5월 5일에 진행했던 ‘모의논술고사 및 입학지원전략설명회’에는 2200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으며, 이번 수시모집 지원전략 설명회 및 개별컨설팅은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한 달 정도 앞둔 상황이므로 많은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지원전략 설명회에서는 수시모집 지원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작년 수시 전형의 입시 결과를 분석하고, 올해 달라진 점을 중심으로 지원전략 핵심 포인트를 안내할 예정이다. 또, 수험생의 성적 상황에 적합한 전형선택 가이드 및 수시모집 6회 지원전략 팁을 간략히 소개할 계획이다.

이어지는 시간에는 ‘1:1 개별 컨설팅’을 실시하여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맞춤정보를 제공한다. 개별 컨설팅의 경우 정오부터 선착순 200명에 한해 대강당 무대 앞에서 번호표를 배부할 예정이다.

또한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이화여대 입학관홀에서 수시모집 확대상담을 개최해 최종 선택을 앞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이화여대 수시모집 지원에 대한 맞춤형 안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확대상담은 해당 기간 동안 주말을 포함해 매일 운영될 예정이며, 전화상담과 방문상담 모두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admission.ewha.ac.kr)를 참조하면 된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