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로학교에서 직업진체험이 열린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8.9
7일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로학교에서 직업진체험이 열린 모습 (제공: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 2018.8.9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한뷰전, 이사장 육광심)가 지난 7일 뷰티학과 진학희망자 대상으로 직업진로체험학습을 진행했다.

이번 진행된 뷰티진로체험학습은 메이크업학과, 헤어디자인학과, 피부미용학과, 네일아트학과 등 각 뷰티학과 및 미용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미용전문학교에서 진로체험을 통해 자신의 적성을 체크하는 자리였다.

학교 관계자는 “직업진로체험에 참여한 학생들은 한뷰전의 실습시설과 교육방식을 체험하고 미래 뷰티아티스트로 성장하기 위한 꿈을 키우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뷰전은 뷰티예술 특성화 미용전문학교로 메이크업학과, 피부미용학과, 헤어디자인학과, 네일아트학과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졸업 후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혹은 4년제 미용학사 학위취득을 할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졸업 시 종합미용사면허증 발급이 가능하다.

학교 관계자는 “정규수업과 더불어 진행하는 아르 드 보떼 프리미엄 클래스는 헤어디자이너, 메이크업아티스트, 네일아티스트, 스킨뷰티아티스트, 방송패션스타일리스트 등 실무 교수진이 미용과 학생들에게 노하우 및 테크닉 교육을 진행해 현장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특급호텔과 뷰티브랜드 인사담당자가 직접 학교를 방문해 면접과 채용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