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 특임교수로 임명된 플레이팅컴퍼니 김진표 대표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고려직업전문학교 호텔조리학과과정 특임교수로 임명된 플레이팅컴퍼니 김진표 대표 (제공: 고려직업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고려직업전문학교(학장 문양순)가 플레이팅컴퍼니 김진표 대표를 호텔조리학과과정 특임교수로 임명했다.

김진표 대표는 호텔조리, 외식경영 취준생들의 진로로드맵을 설계하는 전문 외식업계 전문가며, 호텔조리, 외식경영 진로를 생각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멘토링을 할 예정이다.

고려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플레이팅컴퍼니는 오세득, 최현석, 유현수 등 스타셰프를 매니지먼트하고 있으며, 국내외 푸드마케팅, 레시피 제작 등 다양한 분야 사업을 진행 중인 회사”라며 “김진표 대표는 호텔조리학과, 외식경영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외식트렌드 분석, 셰프가 준비해야 할 포트폴리오, 취업연계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표 대표는 “아직 호텔조리, 외식경영에 대해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중심을 잡고 앞으로 전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고려직업전문학교는 오세득 스타셰프가 호텔조리전공 특임교수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오 교수는 학교에서 새로운 트렌드의 레시피와 조리기술을 가르치며, 창작 수업을 통해 셰프의 자질을 갖출 수 있게 교육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