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휴가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케이블TV, 휴가철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헬로 수요무료영화 이벤트. (제공: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천지일보 2018.8.9
CJ헬로 수요무료영화 이벤트. (제공: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천지일보 2018.8.9

무료영화·VOD 쿠폰 제공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케이블TV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J헬로는 8월 한달 동안 매주 수요일 최신 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뷰(View)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로tv 가입 고객은 매주 수요일 채널 555번(일부 지역 400번)에서 무료 특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뷰캉스 무료 영화 시청 고객에는 ‘LG UHDTV’ ‘다이슨 청소기’ ‘반얀 트리 호텔 숙박 및 스파 이용권’ 등의 상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티브로드는 지역 추천 피서지와 여름 보양식 등 유용한 지역 정보를 담은 프로그램을 지역채널 1번에 대거 편성했다. 먼저 10일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알리미’에서는 동네 이색 피서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11일 오후 5시 ‘인천관광지도’와 오후 6시 30분 방송 예정인 ‘으랏차차 부산’에서는 지역 여행 정보가 방출 될 예정이다.

딜라이브는 온가족이 함께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플레이런TV’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주문형비디오(VOD) 쿠폰을 적립해 준다. 또 애니시리즈 카테고리에서 10편 이상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선물하고 가장 많이 본 5명에게는 BBQ치킨세트를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애니 시리즈 카테고리 내에서 10편 이상 시청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별 당첨자는 31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현대HCN은 ‘COOL하게 쿠폰 쏜다’ VOD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이벤트 대상 VOD콘텐츠를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상당의 VOD쿠폰 또는 2000원 상당의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영화’ 메뉴 내 ‘COOL하게 쿠폰 쏜다’라는 별도 특집관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독전’ ‘쥬라기월드’ ‘탐정 리턴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등 최신영화와 다양한 VOD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