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는 치아 관련 핵심 보장을 모은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천지일보 2018.8.9
케이뱅크가 치아 관련 핵심 보장을 모은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 케이뱅크) ⓒ천지일보 2018.8.9

횟수 제한 없이 임플란트 개당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

만 19~60세 가입 가능, 치아건강 유전자검사 서비스 제공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케이뱅크(은행장 심성훈)가 KB손해보험의 ‘KB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The드림치아보험은 보험기간 20년만기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임플란트는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하며, 아말감, 레진, 인·온레이, 브릿지도 가입금액 내 무제한 보장된다. 다쳐서 부러진 치아(치아파절)까지 연1회 골절진단비도 지급돼 보다 폭 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부가서비스로 치아건강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초 보험계약 90일이 지난 시점부터 2년 이내에 받을 수 있으며,제휴병원을 방문하면 검진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케이뱅크는보험료만 확인해도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7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KBThe드림치아보험’의 보험료와 가입가능 여부만 확인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 ‘빠른설계’에서는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개인별 맞춤형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플랜별로 월 납입금, 치료 항목별 진단 보험금 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다.

이번 The드림치아보험 출시에 따라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치아보험 상품 두 종을 포함해 연금, 저축, 암, 상해/질병, 해외여행, 주택화재, 어린이보험 등 총 10개 보험사 26개 상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보험상품에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전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간편하면서도 혜택이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