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 소속 계약을 체결한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16학번 이지현 (제공: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YG케이플러스 소속 계약을 체결한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16학번 이지현 (제공: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 16학번 이지현 학생이 혜박, 강승현, 주우재, 황승언, 배정남, 장기용 등 국내 톱 모델들이 소속돼 있는 모델&패션 토털 엔터테인먼트 컴퍼니인 YG케이플러스와 소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YG케이플러스 소속이 된 모델 이지현은 서울패션위크 및 외부 실습을 통해 경력을 꾸준히 쌓았다. 교내에서 진행된 국내 유명 모델에이전시 상반기 정기 오디션을 통해 이번 YG케이플러스와 소속계약을 체결했다.

한편 서울호서예전 모델연기예술계열은 패션모델과 광고모델 두 분야로 나뉘며, 모델을 희망하는 지망생들에게 전문적인 모델 교육과 모델의 꿈을 키울 수 있는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년 탑모델선발대회를 개최해 1회에 남주혁(YG케이플러스), 2회 신용국(YG케이플러스), 3회 손기성(2015 슈퍼모델 대상) 등이 발탁돼 스타 등용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일까지 제6회 탑모델선발대회 신청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