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회원이라면 도전하세요”… ‘영어 말하기 스타’ UCC 이벤트
“윤선생 회원이라면 도전하세요”… ‘영어 말하기 스타’ UCC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윤선생)
(제공: 윤선생)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여름방학 동안 ‘내가 윤선생 영어말하기 스타’ UCC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윤선생 영어말하기 스타’는 자신의 영어 말하기 동영상을 SNS 채널에 올려 실력을 뽐내는 이벤트로 윤선생영어교실, 윤선생영어숲, IGSE아카데미 등 윤선생 학습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여름방학 동안 학습한 윤선생 교재 내용을 기반으로 발표문을 작성한 뒤 발표 동영상을 촬영, 자신의 SNS에 채널에 올린다. 업로드한 동영상 링크 주소와 회원정보를 윤스매거진(http://yoons-magazine.com)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촬영한 동영상 길이는 30초 이상이어야 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선착순으로 응모한 4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명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자사 학습 회원들이 여름방학 동안의 학업 성취도를 입증하고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최근 2015 개정교육과정으로 실용영어 능력이 중시되고 있는 만큼 윤선생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고, 발표하는 단계적 학습과정을 경험하여 영어쓰기, 영어 말하기에 자신감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 참여 독려를 위해 윤선생 교사 대상 응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신의 관리회원 중 5명 이상이 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교사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최다 참가자를 배출한 교사에게는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