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와이브로서비스)

KT 쇼와이브로(Show WIBRO)에서는 현재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을 제외한 5대 광역시(부산, 대구, 대전, 광주, 울산)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에 한해 와이브로망 안정화차원에서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쇼와이브로 무료 대상고객은 8월 1일~9월 30일까지 가입하는 5대광역시 및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고객대상이며 기간은 10월 31일까지다. 예를 들어, 8월 1일 가입하는 고객은 10월 31일까지 최대 3개월 동안 와이브로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9월30일 가입하는 고객은 1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입계획이 있다면 미리 가입 후 무료혜택을 받는 게 현명하다.

와이브로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사용기간도 약정기간에 포함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5대 광역시나 광역시를 생활권으로 하는 지역의 고객이면 이 기회를 노려 볼만하다. 와이브로 서비스 중인 서울 경기지역 가입고객에게는 현재와 같이 가입 후 14일간 와이브로 무료사용기간을 제공한다.

SHOW와이브로 결합 상품으로 공짜 넷북(미니노트북)을 판매중인데, 해당 넷북(미니노트북)브랜드로는 TG삼보, 삼성, LG, ACER, HP, 도시바, 애플 등 대다수의 브랜드제조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최신형 넷북이 있다. 여기에 삼성 넷북을 구매한 고객한테는 특별이벤트 진행으로 100만원 상당의 무료 인터넷동영상강의를 제공하고 있는데, 강의내용은 초급형인 윈도우 사용법부터 고급단계인 html 태그교실, 프리젠테이션까지이며 MOS(엑셀, 파워포인트, 엑세스, 워드) 워드프로세서, 포토샵CS3, TOEIC자격증과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또한 SHOW와이브로에서는 고성능 애플 맥북 MC516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 애플 맥북은 멀티터치 트랙패드, 자유로운 화상채팅, 13.3인치형 글로시와이이드 스크린, 1회 충전으로 7시간이상 사용가능한 배터리 등 그 성능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이 애플 맥북 MC516을 현재 예약판매 진행 중이며 와이브로 결합형으로 공짜는 아니지만 요금제할인지원금을 통해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KT SHOW와이브로 신청은 접수부터 개통, 배송까지 1~2일안에 신속히 처리하고 있는 KT와이브로서비스(http://www.wibroservice.net/)를 통하면 되는데, 애플 맥북을 제외한 다른 넷북은 가입비면제, 와이브로 14일무료, 와이브로 단말기무료, 배송비 무료 뿐 아니라 광마우스, 고급파우치, 키보드스킨, 헤드셋, 충전케이블 등 넷북 만큼이나 푸짐한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