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맘 슈 화사한 일상 공개 (사진출처: 슈 인스타그램)
패션맘 슈 화사한 일상 공개 (사진출처: 슈 인스타그램)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1990년대 데뷔한 유명 걸그룹 출신 연예인이 도박자금 때문에 피소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S.E.S 슈가 해당 인물이 자신임을 인정했다.

3일 슈는 이데일리에 “사랑하는 유진이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의심받는 것을 보고 실명을 밝히기로 마음먹었다. 이유 여하를 막론하고 물의를 일으킨 것에 깊은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슈는 “지인과 휴식을 위해 찾은 호텔에서 우연히 카지노업장을 가게 됐다. 호기심에 처음으로 방문했다”면서 “도박의 룰도 잘 알지 못하는 상황에서 큰 돈을 잃어 빚을 지게 됐고 높은 이자를 갚지 못하는 상황에서 악순환이 반복됐다”고 전했다.

이어 “6억이라는 큰 금액을 빚진 것은 맞지만, 전액을 도박자금으로 써 버린게 아니다. 개인적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빌린 돈도 포함된 액수”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슈는 “도박이 무서운 것이라는 사실을 이제야 절감한다. 빌린 돈을 꼭 변제하고 다시는 물의를 일으키지 않을 것을 다짐 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유명 걸그룹 출신 A씨(37)가 도박자금 명목으로 지인 두 명에게 각각 3억 5000만원과 2억 5000만원을 빌리고 갚지 않아 사기 혐의로 고소당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