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제공: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이 사회복지사, 경영학, 심리학, CPA 등 학점은행제 과정을 오는 8일 개강한다.

최근 본업과 학업을 병행해 사회복지사 2급, 경영학, CPA 등 학위 취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올해 안에 학점인정이 가능한 2학기 8월 개강반을 7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과정 취득절차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을 통해 현장실습을 포함한 14과목의 학점을 이수한 뒤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 인정을 위한 학점은행제 학습자로 등록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수강한 과목의 학점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인정 신청 후 자격조건을 확인하고 자격관리센터에서 자격증을 신청하면 취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fn이노에듀 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자격 취득에 필요한 전 과정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장실습 연계를 100%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확행’ 수강생 특별혜택으로는 성적우수장학 할인, 친구 추천 할인, 이수할 때까지 무료 재수강, 열린 장학 혜택, 교육부 이관 할인 혜택 총 5가지 특별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특별혜택으로 신규 회원가입 후 이벤트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신규 회원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하고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