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한양대 동문회관 소극장에서 개최되는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k 포스터 (제공: 온뮤직실용음악학원) ⓒ천지일보 2018.8.2
오는 25일 한양대 동문회관 소극장에서 개최되는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k 포스터 (제공: 온뮤직실용음악학원) ⓒ천지일보 2018.8.2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온뮤직실용음악학원이 오는 25일 한양대 동문회관 소극장에서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k를 개최한다.

방탄소년단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음악시장을 강타하면서 온뮤직실용음악학원은 가수의 꿈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에게 매년 여러 기획사와 오디션을 선보이며 학생들이 보다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온뮤직실용음악학원 관계자는 “2015년부터 매년 진행됐던 온뮤직아카데미의 전국 연합오디션은 온뮤직아카데미에서 기획한 새로운 형태의 오디션으로 매년 20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발굴하는 엔터테인먼트 인재양성 오디션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개최되는 2018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k는 매년 2월에 진행하는 전국연합오디션이지만, 여름에도 진행하게 되면서 많은 기회를 예비 아티스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Mnh. 위에화. Ts. 큐브. Dsp. 쏘스뮤직. 폴라리스. 뮤직k. C9.CJ. Top. 스타프로 등 총 28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들이 현장에 참여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k는 1차 동영상 심사를 통해 2차 본선에 진출하는 형태로 많은 학생들이 미리 영상을 촬영한 후 1차 오디션에 접수해야 한다.

온뮤직아카데미는 국내외 많은 기획사들과 협약해 혁신적인 교육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많은 기회와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뮤직실용음악학원이 주최하는 전국연합오디션4 Summer Breack는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