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밀가루쌤영어)
(제공: 밀가루쌤영어)

[천지일보=최유라 기자] 해외 현지에서도 생존하고 시험영어에도 생존할 수 있는 ‘생존영어’를 모토로 하고 있는 밀가루쌤영어가 새롭게 ‘왕초보 생존영어 SOS’ 강의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본 강의는 영어기초 학습자에게 가장 필요한 핵심영어 회화를 가장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강의한 것이 특징이다.

1강에서 영어의 문장 어순 개념을 제대로 잡아 한국어와 영어의 구조적 차이를 이해할 수 있으며 2강부터 본격적으로 영어 문장 만들기의 기초를 잡아 나갈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지속적인 기초영어배우기를 통해 동사의 활용, 시제의 차이 이해 등 다양한 말하기 훈련을 통해 총 25강만으로도 가장 쉬운 영어 왕초보 탈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25강에서 기말고사를 통해 학습한 내용들을 총 정리하고 복습함으로써 더 실력이 좋아질 수 있는 자신감을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밀가루쌤영어에서는 기초회화를 다지기 위한 본 ‘생존영어 SOS’강의뿐만 아니라 ‘다시 시작하는 영어왕초보’ ‘원어민이 가장 많이 쓰는 동사’ 등등 다양한 약 600가지 강의를 무제한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수강생의 다양한 성과로 2018년 3년 연속으로 과학기술 정부통신부로부터 ‘이용자가 추천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마크’도 획득한 바 있다.

좀 더 자세한 수강 신청에 대한 내용은 밀가루쌤영어(www.milgarussem.com) 사이트, 혹은 고객문의(1599-9783)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는 밀가루쌤영어의 협찬으로 작성됐습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