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출처: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 (출처: 방탄소년단 페이스북 캡처)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27일 그룹 방탄소년단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빅히트샵이 화제다.

앞서 빅히트샵은 ‘아미밤 버전3’ 사전 판매를 이날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미밤3’은 새로운 방탄소년단 응원봉을 말한다.

하지만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빅히트 엔터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빅히트샵은 이날 오후 접속자가 몰리면서 사이트가 마비됐다.

방탄소년단 팬들은 ‘아미밤3’ 등장에 반가워하면서도 접속 불능에 불만을 토로했다.

이들은 “이젠 페이지가 열리지도 않는다” “아미밤 사고 싶어요 아직도 못 들어가는 중” “서버 접속 해결 좀 해줘요” “제발~ 콘서트는 못가지만 아미밤은 꼭 갖고 싶었는데ㅠㅠ” “아직도 서버 다운. 아예 글자가 없어요. 그만큼 방탄사랑이 정말 뜨겁다는 증거~” “콘서트 가는 사람들은 아미밤 버전3 들고 가야 되는데 모두가 구매할 수 있으려나?” “콘서트는 못가더라도 응원봉이라도 갖게 해주세요” “나도 사고 싶다 돈이 있어도 못 산다” “계속 기다리는데 안 들어가지는 중” “항상 서버가 터졌지만 이렇게 오래 기다리는 건 역대급이네요”로“그인창은 언제 뜰까” 등의 글을 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8월 25일과 26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BTS WORLD TOUR ‘LOVE YOURSELF’(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유어 셀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