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K가 출신한 ‘밤부 차콜 필 오프 겔 마스크(왼쪽)’와 ‘럭스 골드 필 오프 겔 마스크’ (제공: DMCK)
DMCK가 출신한 ‘밤부 차콜 필 오프 겔 마스크(왼쪽)’와 ‘럭스 골드 필 오프 겔 마스크’ (제공: DMCK)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DMCK가 그간 에스테틱에서 받아온 ‘VIP’ 케어를 집에서도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럭스 골드 필 오프 겔 마스크’와 ‘밤부 차콜 필 오프 겔 마스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DMCK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지친 피부를 위한 셀프 홈케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집에서도 간편하면서 쉽게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그대로 구현할 수 있는 마스크”라고 소개했다.

필 오프 겔 마스크는 피부에 도포한 후 마르면 떼어내는 방식의 팩으로 피부 속 영양과 탄력은 더해주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노폐물,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피부에 고르게 도포된 팩이 건조되면서 보습, 피부결, 탄력, 영양공급 및 노폐물 케어 등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는 멀티 케어를 도와주고 피부에 활력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밤부 차콜 필 오프 겔 마스크’는 대나무추출물과 숯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노폐물 관리는 물론 묵은 각질 제거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면서 “예민한 피부일 경우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가볍게 문질러 주면 팩 제거에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