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 업데이트 실시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 2018.7.27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레이드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 업데이트 실시 (제공: 넥스트플로어) ⓒ천지일보 2018.7.27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가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에 신규 레이드(Raid) 콘텐츠 ‘시크릿 브라이드(Secret Bride, 비밀의 신부)’를 추가했다.

‘시크릿 브라이드’는 게임 내 정규 레이드 콘텐츠 ‘라그나 브레이크’의 열 번 째 시즌으로, ‘브라이드 링(Bride Ring)’의 신비한 힘으로 차일드를 납치해 결혼하려는 악마 ‘이피스’에 맞선 주인공 일행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플레이를 통해 웨딩드레스를 착용한 주인공의 여장 코스튬을 비롯해 악마 ‘이피스’를 둘러싼 반전 스토리 등 ‘데스티니 차일드’의 독창적인 스토리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오는 8월 9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시크릿 브라이드’는 15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던전 플레이를 통해 레이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보스(Boss) 차일드인 5성 ‘이피스’ ‘비너스’ ‘아리아’ ‘넵튠’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스트플로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9일까지 각 등급 별로 등장하는 레이드 던전을 발견한 유저에게 ‘3~5성 차일드 소환권 3장’ 및 최대 ‘30만 골드’를 지급하며, 레이드 미션 중 15개 이상 달성 시 ‘3000 크리스탈’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노멀 및 하드 난이도로 구성된 레이드 던전 중 8구역까지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크리스탈 1000개’를 선물하며, 8월2일까지 새롭게 추가되는 5성 광속성 차일드 ‘퓨어화이트 포모나’에 대한 소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