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헬로리퍼폰’을 약정과 무약정 두 옵션으로 나누고 가격혜택과 단말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천지일보 2018.7.26
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헬로리퍼폰’을 약정과 무약정 두 옵션으로 나누고 가격혜택과 단말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제공: CJ헬로) ⓒ천지일보 2018.7.26

[천지일보=김정필 기자] CJ헬로의 헬로모바일이 ‘헬로리퍼폰’을 약정과 무약정 두 옵션으로 나누고 가격혜택과 단말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헬로리퍼폰은 최고 품질의 중고상품을 최적의 상태로 재구성한 단말기를 뜻한다. 헬로모바일이 엄격하게 품질을 관리하고 단말보험까지 제공한다.

약정은 일정기간(2년)의 가입유지를 약속하는 대신 할인지원금을 받아 단말기를 구매하는 방식이다. 단말할인(공시지원금) 또는 요금할인(30%+포인트 10%)을 선택해 지원받을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다음 달 31일까지 한시적으로 약정폰을 특가 판매한다.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화질의 카메라가 지원되는 아이폰7+, 갤럭시S8+, 갤럭시S8, 갤럭시 노트8, G6 등 5종류를 선별했다. 중고폰 시세보다 최저 25만원에서 최대 44만원까지 낮은 가격으로 제공한다.

헬로리퍼폰의 무약정폰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기간이 없어 원하는 기간 동안 사용하다 단말기를 반납하는 방식이다. 별도의 할부금이나 대여료 없이 통신요금 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은 무상·무약정으로 이용가능한 단말기에 아이폰7+, 아이폰7, 갤럭시S8+, 갤럭시S8 등 최신 프리미엄 단말 4종류를 추가했다. 또 가입 고객 전원에게 1년간 단말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파손, 화재, 침수에 대해 보장하며 보험료는 무료다.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이영국 상무는 “트렌드에 민감하면서 현명한 소비자들이 휴대폰의 ‘소유’보다 ‘사용’에 무게중심을 두고 있다“며 “중고폰 시장의 성장과 함께 가성비가 좋은 ‘헬로리퍼폰’을 찾는 합리적 고객이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