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체험 프로그램 (제공: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모델 연기 체험학교 프로그램 (제공: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천지일보=김현진 기자]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이 다양한 진로 체험을 통해 본인의 길을 경험할 수 있는 MBC아카데미 모델체험캠프 <너 커서 ‘모델’래?> 여름방학 시즌 3기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델캠프 3기 모집은 오는 8월 1일부터 11일까지다.

MBC아카데미연극음악원 관계자는 “이번 모델체험 캠프는 직업군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바람직한 개념을 형성해줄 수 있도록 청소년을 대상으로 모델체험캠프를 진행한다”며 “MBC아카데미 강남모델학원에서 지난해부터 진행됐던 모델체험캠프 <너 커서 ‘모델’래?>는 MBC 방송사 부설 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모델연기학원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델체험학교 1기에서는 슈퍼모델 김재범이 함께해 모델 지망생들에게 모델이라는 직업과 진로, 진학에 대한 조언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2기에서는 프로듀스101출신 슈퍼모델 성혜민과 함께해 학생들의 워킹을 지도했다. 이번 3기에서는 SBS슈퍼모델 남자 최우수상을 수상한 슈퍼모델 김무영이 함께한다. 수료식 심사위원으로는 슈퍼모델 김재범이 참석한다”고 덧붙였다.

1기에 참여했던 이진주 학생은 세계적인 국제대회 ‘Miss Tourism Queen International’ 한국 모델 대표로 출전하며 글로벌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2기에 참여했던 김성은 학생은 ‘2018FW 서울 패션위크 만지(Man.G)’와 ‘두칸(DOUCAN)’쇼, 2018 Asia Model Fesival 오프닝쇼에 오르며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