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이지 포스터 (제공: 서울호서예전)
뉴에이지 포스터 (제공: 서울호서예전)

[천지일보=김민아 기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서울호서예전)가 주최하고, EZ ENT(이지엔터테인먼트)가 주관 진행하는 제6회 전국 청소년 댄스 챔피언쉽 뉴에이지(NEWAGE)가 오는 8월 11일 오후 1시 호서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행사 후원은 신우문화가, 협찬은 한국무용지도자협회, SNRD, COSON이 각각 참여한다.

뉴에이지는 총상금 680만원, 장학금 1,240만원의 댄스대회로 청소년부(20세 이상)와 학생부(19세 이하)대상으로 스트릿댄스(힙합&걸스힙합, 팝핑, 락킹, 비보이&비걸, 왁킹, 크럼프, 하우스)/실용무용예술 (K-POP 방송댄스(커버댄스), 재즈댄스, 벨리댄스)/코레오그래피 그룹으로 개인 및 단체 신청이 가능하다. 단 개인부문은 학생만 참가가 가능하다.

심사위원으로는 심찬(GROOVE CHAN), 홍기일(GI), 최유리(YURI), 김광수(KYO), 김도영(DO YOUNG), 박대환(SO), 하우신(HAW), 오정화(MADAMEBIG) 교수가, MC는 김근서(JERRY) 교수가 함께 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서울호서예전 나경식 계열부장은 “댄스의 열정을 갖고 있는 전국의 많은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국 청소년 댄스 챔피언쉽 뉴에이지 참가신청은 서울호서예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천지일보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